https://youtube.com/channel/UCkIoIQENsEbGfUbfknQDfNw

음악이 있는 산행Mountain walk with Music

채널아트 사진은 소백산의 모습입니다.본 채널은 산행과 음악을 좋아하는 저의 기록물 저장고입니다. 본 채널은 자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사랑방 같은 곳입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에 부

www.youtube.com

산행일 : 2014. 10. 03

산행길 : 중산리 - 순두류 - 법계사 - 천왕봉 (원점회귀)

 

10월 연휴를 맞아 불현듯 떠오른 생각..... 왜 내가 아직 지리산 천왕봉에 오르지 않았을까? 그래서 바로 지리산 천왕봉을 올랐다. 

 

지리산 천왕봉에서 바라본 산자락의 향연은 내 기억 속의 제일 윗부분에 두어야 할 것 같다.  나름대로 좋은 경치들을 좀 보았다고 자부했지만 그 자부심은 조그만 돌멩이에 지나지 않았다.

 

 천왕봉에 오르기 전에는 시계가 좋았는데 천왕봉에 오르자마자 구름에 가려 산아래를 볼 수 없었다. 1시간 30분 정도 기도하는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더니 정말 하늘이 열였다. 천왕봉에 오르지 못했다면 볼 수 없는 광경이었다. 혹시 아직 지리산 천왕봉에 오르지 못하신 분들... 꼭 가보세요. 강강강추!!!

 

 

 

주차장에 세워진 순두류행 버스

처음 오르는 천왕봉이라 최대한 짧은 거리로 오르기로 함.

 

 

 

 천왕봉으로 오르면서

 

 

 

 황금능선

 

 

 

 황금능선

 

 

 

 

 

천왕봉에서 

 

 

 

 천왕봉에서 

 

 

 

 천왕봉에서 

 

 

 

 

 

 

 

 

 

 내려오면서

 

 

 

  내려오면서  

 

 

 

 

 내려오면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법계사 

 

 

 

  법계사  3층 탑

 

 

 

 

 

 

 

산행길 - 파란색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