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youtube.com/channel/UCkIoIQENsEbGfUbfknQDfNw

 

음악이 있는 산행Mountain walk with Music

채널아트 사진은 소백산의 모습입니다.본 채널은 산행과 음악을 좋아하는 저의 기록물 저장고입니다. 본 채널은 자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사랑방 같은 곳입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에 부

www.youtube.com

산행일 : 2015. 06. 07

산행길 :  동문 - 북문 - 고당봉 - 금샘 - 장군봉 - 양산시

 

오늘(2015.06.07)의 금정산 주제는 해운대이다. 저번에 올랐을 때도 날씨는 좋았지만 해운대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가위로 오려낸 듯 해운대 및 금정산 주위의 산그리메가 뚜렷했다. 산행 내내 매우 기쁘고 행복했다.

 

 매일 오후에 운동하는 주민센터 체육관에서, 우연히 이야기 끝에 산 이야기가 나왔다. 그러다가 한 분이 산행을 같이 하고 싶다고 하여, 내 고향 부산의 금정산을 소개하기로 하고 등산을 했다. 요즘 메르스 때문에 멀리 가는 것은 삼가기로 했다.

 

 오늘의 산행코스는 <동문 - 북문 - 고당봉 - 금샘 - 장군봉 - 양산시>이다. 꽤 긴 거리이다. 하지만 일행과 함께하여 이야기도 나누며 무난히 산행을 마칠 수 있었다.

 

 동문에 올라 조금 산을 오르니 바라다 보이는 경치가 장난이 아니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산세가 이쪽 저쪽에서 막 나타나기 시작했다.  해운대를 바라보니 매우 반가웠다. 저번 금정산 산행에서는 뿌옇게 흐려서 보지 못한 광경이었다

 

 

내 사랑 해운대

 

내가 매우 좋아하는 산그리메

 

 

김해평야

 

 

초점을 멀리 잡으면 사진이 좀 어둡다. 풀어야할 숙제이다

 

다음에는 저기에도 올라가봐야지

해운대는 계속 나타나고...

 

해운대를 다시 당겨보며

 

고당봉에서 바라본 해운대

 

고당봉에서 바라본 해운대

 

양산으로 넘어가니 고당봉의 뒤통수가 보인다

 

 

장군봉

 

양산으로 넘어가도 해운대는 보인다

 

 

금정산 정상과 김해평야

 

양산시 전경

youtu.be/I2FHzgA7hD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