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 : 2021년 1월 10일

산행길 : 원통 - 무룡산 - 원통

2021년 첫 산행을 한파경보가 발령 중인 덕유산(맥)의 무룡산을 찾았다. 혼자서는 자신이 좀 없기도 하고 여러 가지 이유로 산악회에 의지해서 산행을 했다. 한마디로 환상, 판타스틱 그 자체였다. 체력이 좀 약한 나는 산악회 따라다닌다고 고생은 했지만 정말 행복하고 황홀한 순간이었다. 하지만 나 때문에 전체 산행시간이 지체되어 민폐를 끼치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다. 

 

 

 

총 15명이 3대의 차를 나누어 타고 무룡산을 향했다. 함양 휴게소.

 

 

 

 

차창밖으로 보이는 남덕유의 위용. 가슴이 설레기 시작했다.

 

 

 

 

원통사 근처에 주차를 하고 산행시작.

 

 

 

 

몽글몽글 어쩜 이렇게 눈이 예쁘게 쌓였는지...

 

 

 

 

산죽길을 따라 오르며

 

 

 

 

능선에 오르니 설국이 펼쳐졌다.

 

 

 

 

약간의 눈이 내리면서 귀여운 눈꽃이 실시간으로 만들어지고 있었다.

 

 

 

 

삿갓봉

 

 

 

 

무룡산

 

 

 

 

 

 

 

 

 

무릎까지 쌓인 눈을 러셀 하면서....

 

 

 

 

 

 

 

 

 

덕유의 능선길에서 바라보는 덕유의 자태. 황홀하다.

 

 

 

 

무룡산으로 오르며

 

 

 

 

무척 힘들었지만 참 행복한 순간들이었다.

youtu.be/OzoXiICXCtc

 https://youtube.com/channel/UCkIoIQENsEbGfUbfknQDfNw

음악이 있는 산행Mountain walk with Music

채널아트 사진은 소백산의 모습입니다.본 채널은 산행과 음악을 좋아하는 저의 기록물 저장고입니다. 본 채널은 자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사랑방 같은 곳입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에 부

www.youtube.com

+ Recent posts